나래코리아 PROTOTYPE(MOCK-UP)전문기업
 
 
 
 
 
※ 나래코리아의 새소식과 공지사항 정보입니다.
 
작성일 : 16-09-02 18:07
2016.4.17(일) 20회 한지축제 스폰서 - 5월7일 나래코리아의 밤 음악회 소식
 글쓴이 : 관리자 (183.♡.122.250)
조회 : 411  
5월7일 토요일 저녁 6시30분전주 한지 전통문화전당^

5월의 전주는 모든 것들이 풍성합니다.완산칠봉 넘어서 남녘의 봄기운이 더욱 무르익어가고 산과 들에는 백화만발합니다. 전주영화제는 많은 매니어층이 찾는 국제영화제로서의 위상을 다져가고 있고 이번 제20회 전주한지문화축제는 이남호 전북대 총장님을 조직위원장으로 모시고 세계로 나아가는 전주 한지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이 곳 한옥마을이 있는 전주는 제가 어렸을 때 친구들과 놀기도하고 학창시절을 보낸 아름다운 교육과 문화의 도시입니다.그렇기에 서울에서 프로토타입을 수출하는 저로서는 항상 어머니같이 편안하고 그리운 고향입니다. 예전에는 5월에 전주풍남문화제가 열려서 많은 분들이 어울리고 즐거워했습니다. 이제는 전주가 우리들만의 축제가 아닌 우리나라 전역과 세계에서 많은 분들이 오는 문화의 도시로 업그레이드가 되었다는 것을 느끼며 여기까지 오는데 노력하신 고향 선후배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갖습니다.

전통과 문화의 도시인 전주에서 훌륭한 음악가 선생님들을 모시고 나래코리아가 후원하는 전주한지문화축제의 밤을 개최하게 되어 즐겁고 보람있게 생각하며 내년에는 더 큰 기업들이 와서 훌륭한 문화컨텐츠로 전주의 5월의 밤을 수놓았으면 합니다. 우리의 정겨운 가곡들과 스페인의 열정적인 카르멘의 아리아,세빌리샤의 이발사중 나는 이거리 최고의 만물박사,칸초네 - 일바치오(입마춤)을 여러 선후배 고향분들과 같이 들으면서 전주 한지도 세계로 나아갔으면 하는 기원을 해보고자 합니다.